2021 MAR no.0111
Tennis ㅣ박진건ㅣ@terin2_tennislover
I N T E R V I E W
Q. 테니스를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테니스는 어릴 적 쉽게 입문하기 힘든 장벽이 있어서 항상 동경해오다가 대학 때 잠시 접해봤어요. 혼자선 절대 늘 수 없는 운동인 걸 알게 되곤 내려 놓았지만 사회인이 되고 나서 미련이 남아 동호회 가입 후 흥미를 붙히고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지 6년차 입니다.
Q. 테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체육과를 졸업해서 다양한 운동을 했었는데요. 겨울엔 항상 스키를 탔었고, 혼자 연습하기 좋은 골프도 자주 했어요.
하지만 테니스를 다시 시작하고 나서는 테니스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Q. 테니스만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말 정복하기 어려운 운동인 게 최대 매력입니다. 다른 운동들은 어느정도 기초만 배우면 비교적 쉽게 게임운용이 된다고 하면, 테니스는 정말 매우 느리게 성장하고 시간이 갈수록 배울게 많아진다는 게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테니스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특별히 가리는 건 없지만 자주 즐겨 입는 브랜드는 나이키예요. 평상시에 착용해도 크게 부담없이 입을 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Q. 테니스 관련 아이템 구매 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어디인가요?
아무래도 선수들이 착용하는 옷들이나 악세사리에 눈길이 먼저 가는 것 같아요. 똑같이 입는건 매력이 없지만 트렌드는 읽을 수 있어서 항상 참고하며 구매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원색 계열의 밝은 컬러로 옷이 저보다 돋보이게 입거나 ‘테니스의 꽃’ 윔블던 스타일의 올 화이트 컬러로 입는 것도 선호합니다.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심플한 디자인에 디테일한 포인트 컬러 그리고 핏감있게 나온다면 개인적으로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