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Q. 싸이클링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올해 4월부터 타기 시작했어요.
매일 따릉이 1년권을 끊어놓고 타다가, 아 나 자전거 좋아하네?’라는 생각이 들어 자전거를 사고 입문하게 된 거 같아요.
Q. 싸이클링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는지?
2017년부터 꾸준히 러닝을 하고 있고, 매월 3-4번 정도 등산을 하고 있어요. 너무 하체위주의 운동만 하는 것 같아서 최근에는 복싱짐도 다니다가 코로나가 심해져 못 가고 있어요.
Q. 가장 좋아하는 코스는 어디인가요?
저는 일명 ‘공청달하여’ 코스를 추천해요!
공(항뺑뺑이) 청(계산) 달(래내고개) 하(오고개) 여(우고개) 의 줄임말인데요.
평지 코스 연습과 4개의 업힐 연습까지 할 수 있는 가성비갑 코스인 거 같아요!
저는 주 2회 정도 꼭 가고 있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싸이클링 웨어 브랜드는?
바이오레이서요 ^^; 제가 바이오레이서 2021 앰버서더이기도하지만 전세계 국가대표 선수들이 입는 사이클웨어 브랜드에요!
아직 많이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은데, 한번쯤 입어보셨으면 좋겠어요.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이오레이서 빕숏에 있는데요. 여자들은 빕숏입으면 라이딩 도중에 화장실 가는게 정말 힘들거든요… 그런데 이 브랜드 빕숏은 국제특허를 받은 기술이 있어요. 끈만 내려도 환복 할 수 있는 기술이요! 이건 직접 경험 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Q. 싸이클링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인스타그램에서 자덕들의 사진을 보고 많은 영감을 받아요!
그런데 자전거를 많이 타지 않았을 때는 이쁜게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사이클링 웨어의 경우 가격대가 높고 운동할 때 움직임이 많은 운동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몸을 편안하게 잘 잡아주고 오래 입을 수 있는게 최고더라구요. 그래서 꼭 입어보고 사야하는 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
저는 원색을 좋아하는 편이라, 러닝복은 원색을 즐겨 사는 편인데, 사이클링 웨어는 파스텔톤이 이쁜 것 같아요.
요즘엔 앞뒤가 다른 색상으로 배치되어있는 져지도 이쁘더라구요!
(수아레즈 수트 너무 이뻤어요…속닥속닥)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과하지 않은 그라데이션 져지가 나오면 이쁠 거 같아요.
빕숏도 같은 스타일이더라도 3부, 5부 여러 기장으로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