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고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나요?
러닝은 21년 6월부터 시작해서 이제 7개월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당시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자
퇴근 후 노래를 들으며 걸으러 나갔는데 아무리 산책을 해도 마음이 비워지지가 않았습니다.
순간 뛰어보자! 란 생각이 머리를 스쳤고 처음 접했던 야간러닝에 마음이 뻥 뚫리는듯한 느낌을 몸소 느낀 후 꾸준히 러닝을 하게 되었습니다.
러닝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나요?
러닝 외에는 등산도 자주 가는 편이고 ,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때는 유투브를 이용한 홈트레닝이나 스트레칭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다면?
아직 경력이 길지 않다보니 다양한 코스를 뛰어보진 못했지만 저는 일몰시간에 마포대교쪽 뛰는 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지고 있는 해에 비친 여의도건물뷰와 주황색으로 변한 한강의 조합이 너무 아름다워서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저는 러닝하기전부터도 스포츠브랜드중 나이키를 너무나 좋아했는데 러닝을 하고 나서 더 좋아졌어요
시간만 나면 다양한 러닝제품들 구경하러 갑니다.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러닝할때 입는 옷,제품들도 패션이라고 생각하다보니디자인적인 부분들 , 나에게 잘 어울리는 지를 가장 고려하여 제품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한번 입고 마는게 아니다보니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가 가능한지도 보게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파스텔 톤보다는 원색에 가까운 명확한 컬러들을 좋아하는 편이고 톤온톤 대비 보다는 서로의 컬러를 더 돋보이게 해주는 보색대비를 좋아합니다.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러닝 제품들이 컬러는 다양하지만 디자인적으로 한계가 있는데 러닝 관련 소품들이 유니크하고 다양한 스타일들이 많이 출시하여 러너들의 개성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수 있는 폭이 넓어졌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