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바이브 2020 DEC no.0070

Cyclist ㅣ송서영ㅣ @art0.7_

2020 DEC no.0070 Cyclist 송서영
I N T E R V I E W

Q. 싸이클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타게 되셨나요?

로드 입문 3달 차 입니다! 철인 3종을 하는 언니의 적극 권유로 사이클을 포함한 여러 운동에 흥미를 붙이고 있어요.

Q. 싸이클링 말고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내년 철인 3종 도전을 위해 수영과 러닝도 시작했습니다. 기회 되면 최대한 많은 스포츠를 접해보고 싶어서 골프와 PT, 필라테스, 등산도 시작했어요. 초보일 때는 접근성이 쉬운 운동 위주로 여러 분야를 도전하는 게 운동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즐기기 좋은 것 같아요. 올겨울 스키와 보드도 도전해 볼 예정인데 떨리기도 하고 기대됩니다!

Q. 라이딩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는?

두물머리(팔당) 가는 길을 자덕 선배님들께 추천을 많이 받아서 저도 추천합니다. 저는 이번 가을에 한번 가봤는데 한강이 햇살에 빛나서 정말 예쁘고 곳곳에 맛집이 있어 여행 온 기분이었어요!

Q. 가장 좋아하는 사이클링 웨어 브랜드와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NSR을 제일 좋아합니다. NSR앰배서더인 언니 덕분에 자연스럽게 여러 종류를 입어보게 되었어요. NSR은 주로 4-50대 분들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인데 이번 앰배서더 1기를 통해 젊은 층까지 타깃을 확장한 스펙트럼 넓은 브랜드에요. 특히 겨울옷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정말 반했습니다! 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될 따뜻하고 편하고 멋있기까지 한 겨울 필수 아이템이에요. 덕분에 올겨울 라이딩이 너무 기대됩니다!

Q. 사이클링 웨어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아무래도 스포츠 전문 매거진에 정보가 종합되어있어 잡지에서 영감과 정보를 많이 얻어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블루와 화이트를 제일 좋아합니다. 포카리스웨트처럼 청량한 색감이 스포츠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저는 입문 전에는 라이딩 옷들이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해서 요가&필라테스 복장처럼 접근성 쉬운, 편한 옷들이 더 많이 생기길 바라요. 20대 대학생들도 가볍게 취미로 즐기기 좋은 복장이 많이 생기면 더 많은 친구들을 입문시키기 좋을 것 같아요.

I T E M S !

상의 nsr 폰도 기가히트 프로 자켓 

/ nsr 폰도 윈드프루프 프로 베이스레이어 843CNCPT 윈드 브레이커 핑크 

하의 nsr 폰도 윈드프루프 프로 타이즈 여성 

헬멧 크랭크 CRNK ARTICA

고글 루디프로젝트 RUDYPROJECT 루디컷라인 변색 

슈즈 dmt kr1 

장갑 nsr 클럽 램파트 패딩 글러브 

양말 컴포트 아킬레스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