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바이브 2020 DEC no.0076

Runners ㅣ김정희ㅣ @kimmm_jjong

월간바이브 2020 DEC no.0076 Runners 김정희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러닝을 시작한지는 2년정도 되었어요. 회사 다닐때 퇴근 후 술마기는 것이 일상이었는데 그게 너무 답답하고 지루해서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크루에 가입을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한번 뛰었는데 가슴이 뚫리고 또 나름의 재능을 발견한 것 같아 즐기며 뛰게 되었습니다 !

Q. 러닝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러닝 이외에도 필라테스, 요가,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했었는데 요즘은 러닝하고 등산만 하고 있어요. 최근에는 트레일러닝을 하게 되었는데 재밌어서 앞으로 꾸준히 해볼 계획입니댜 !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나요?

북한산 둘레길 7코르 추천합니다. 러닝코스라기보다는 트레일러닝 코스로 다녀왔는곳인데 생각보다 업힐이 덜하고 코스 자체가 너무 예뻐서 한강과는 다른 매력이 있었어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신발은 뉴발란스를 자주 신고, 좋아해요. 러닝 의류는 제가 운영하는 제이헬로스포츠 제품을 좋아합니다. 사입 할 때 예쁜 디자인으로 고르고 골라 직접 입고 사진 찍으면서 옷에 애정을 쌓고 있어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올해의 트렌드 디자인이나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요. 저는 러닝이 일상이라 일상복 구매와 동일하게 영감을 받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

저는 파스텔 계열의 하늘색 그리고 톤다운된 핑크 색상을 좋아해요. 그리고 비비드톤의 레드를 좋아해요 대체로 무지를 좋아하긴 하는데 저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좋아라는것같아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좀더 원색의 화려한 컬러가 유행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블루로 일상이 생기를 잃었다고 생각하기도 하고 몇년동안 너무 파스텔 계열의 색상만 유행을 해서 선명하고 화려한 컬러가 유행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요.

I T E M S !

상의 제이헬로스포츠

하의 제이헬로스포츠

슈즈 뉴발란스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