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Sep no.0153

Cyclist ㅣ이강ㅣ@ggang2_youngboy

2021 Sep no.0153 이강
I N T E R V I E W

Q. 싸이클링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고등학생 때 클라이밍을 한 이후로 매력적인 운동을 찾지 못 했는데, 친구덕에 하이브리드로 입문했다가 1달만에 로드를 타게 됐어요. 그게 벌써 6년전이네요.

Q. 싸이클링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는지?

작년에 등산과 러닝을 했다가 무릎이 갑자기 안 좋아져서 MRI까지 찍었거든요. 사이클 외 다른 운동을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클라이밍이요! 

Q. 가장 좋아하는 코스는 어디인가요?

아무래도 서울에 살다보니 이쪽에서 라이딩을 하거나 경기까지 가게되는데요. 솔직히 말하면 이제 너무 질려서 이쪽은 추천하고싶지 않아요. 사람도 많아서 더 주의해야하고… 작년부터 종주를 시작했는데 종주 코스들 추천이요! 특히 섬진강 제일 추천드려요.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곳입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싸이클링 웨어 브랜드는?

특별히 좋아하는 브랜드는 없지만 저한테 가장 잘 어울리고 매력있다고 느끼는 브랜드는 치즈사이클링이요! 본캐가 디자이너라 그런지 심플하면서 깔끔한 것도 좋지만 너무 비싼 금액을 주면서 남들과 똑같은 옷을 입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적당한 가격선에서 큰 매력을 느낀 브랜드는 치즈사이클링입니다.

Q. 싸이클링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기능적인 부분도 안 볼수는 없지만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색감과 핏인 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

가장 깔끔한 블랙/화이트를 좋아해요. 근데 의류는 패턴 들어간 것을 주로 보유하고 있어요.

치즈사이클링에서 구매한 패턴져지들을 좋아하고 얼룩말 패턴 져지와 지금은 판매가 종료된 레오파드 패턴을 가장 좋아해요!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블루 또는 오렌지가 유행할 것 같아요. 사실 그냥 제가 그 칼라를 입고 싶어서요ㅎㅎ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위에서도 말했던 과감한 형태의 패턴 스타일이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