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FEB no.0096

 Runners ㅣ이민정ㅣ @rachelly_runs

월간바이브 2021 Feb no.0096 이민정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건강을 챙기고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모임을 찾다가 러닝모임을 알게되어서 가입해서 시작했습니다. 16년 여름부터 달리기라는것을 시작해서 지금은 4년반이 지났네요.

Q. 러닝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러닝과 트레일러닝을 주로 하는 편이고 헬스와 요가를 가끔합니다. 유산소 운동 위주로 하다보니 몸의 발란스를 맞추기 위해 이제는 맨몸운동도 챙기려고 하고 있어요.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나요?

저는 주로 안양천에서 달리기를 하는데 자전거 도로와 산책로가 나눠져 있어서 빠른 달리기를 원할때는 자전거 도로 한쪽에서 달리고 회복이나 힐링의 목적이 있으면 흙길 산책로를 추천해드립니다. 봄에는 벚꽃으로 만개되어있어서 멋진 뷰를 즐기며 달릴 수 있고 가을에는 억세길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멀리 달리다보면 한강까지도 연결되어있어서 더 넓게 멀리 달리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주로 입는 러닝복은 아디다스나 나이키였는데 요즘 오들로를 입기 시작했어요.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인데 소재가 매우 가볍고 부드러워서 좋더라구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인스타그램을 주로 보게 되는것같아요. 잡지 볼 시간은 안되고 매장도 잘가는 편이 아니라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친들의 스타일을 자주 접하니 자연스럽게 보게 되고 구매를 원할때는 온라인 쇼핑몰을 서치하게 되더라구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모양이 많은 것보다는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좋아하는 컬러는 한가지로 정하기는 어려운것같고, 저한테 어울리는 색상을 좋아해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러닝복이나 등산복에 있어서 점점 스타일이 요가복스러워지느것같아요. 요가복이 칼라도 다양하고 핏하는 스타일이 많다보니 멋스러워 보이는것같아요. 21년에도 요가복스타일이 유행하지 않을까합니다.

I T E M S !

STYLING

UA 메리디언 레깅스
CEP 런셔츠 롱슬리브
odlo ZEROWEIGHT PRINT 자켓
CEP XTRA MILE 미드컷 런삭스
가민 포로너 935
크리오로지 임펄스 목걸이, 팔지
나이키 에어줌 알파플라이 넥스트%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