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R no.0107

Tennis ㅣ유희궁ㅣ @harrys_tennis

2021 MAR no.0107 Tennis 유해리
I N T E R V I E W

Q.  테니스를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테니스 시작한지 이제 6 가까이 되고있습니다. 부모님께서 테니스를 치시는데, 부모님과 오랜만에 만나더라도 공감대를 만들고 싶어서 테니스를 시작 했습니다결국, 제가 테니스에 깊이 빠지게 되었지만요.

Q. 테니스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전에 사회인야구를 6년정도 했습니다. 하지만, 테니스를 시작하고 나서는 자연스럽게 야구를 멀리하게 되더라고요위험하기도 하고, 6 정도 했지만 이상 하고 싶은 매력을 못느낀것 같기도 합니다.

Q. 테니스만의 매력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어려워요! 야구랑 비교하면, 야구는 6개월만에 어느정도 마스터 했는데, 테니스는 6년이 지나도 마스터는 커녕 아직도 초보자를 벗어나는 단계입니다어렵다는 것은 꾸준히 도전해야 한다는 것이고 작은 도전을 성취해나갈 있어서 꾸준한 동기부여가 되는게 매력인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테니스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테니스 웨어 브랜드는 특별히 좋아하는 브랜드는 없지만, 디자인을 보고 구매하는편입니다 날의 코트와 기분에 따라서 선택하는 편이라 브랜드는 보다는 컬러나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것 같아요.

Q. 테니스 관련 아이템 구매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어디인가요?

아무래도 SNS 통해 많은 것들을 보기 때문에 SNS 통해 디자인을 보고 괜찮다 싶으면 찾아보게 되는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저는 머리 끝부터 끝까지 화이트 컬러로 입는 좋아합니다. 어떠한 패턴도 들어가지 않은 그냥 순수 화이트 컬러요제일 클래식하고 멋있는것 같아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유행예감까지는 아니지만, 유행했으면 하는 테니스룩은 1980-90년대 테니스룩이 유행 했으면 좋겠어요. 옷들이 지금 보니 굉장히 예쁘더라고요. 유행이 돌고 돈다는 말이 조금 식상한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보면 그렇기도 않은것 같아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