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Y no.0125

Runner ㅣ신용욱ㅣ @god_y.w

2021 MAY no.0125 신용욱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초등학교 4학년 시절 체육선생님의 권유로 육상선수 활동을 시작하여 17년간 엘리트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현재는 은퇴 후, 마스터즈 분들을 지도하며 함께 달리고 있습니다.

Q. 러닝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어릴 때부터 스포츠를 좋아하여 대부분 다 하는 것 같습니다. 수영, 배드민턴, 등산,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합니다. 최근 관심이 있는 스포츠는 듀애슬론과 사이클입니다.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는?

저는 사람이 많지 않고 장애물이 없는 곳에서 달리는 것을 좋아하여 주로 트랙에서 달립니다. 제가 주로 달리는 곳은 탄천 종합운동장이며 파란색 트랙이라 색상도 이뻐 자주 애용합니다. 한 가지 더 추천해드리자면 위례 휴먼링이 달리기 좋습니다. 한 바퀴에 4.4km 정도인데 거리주나 시간주를 할 때 아주 좋은 코스라 생각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러닝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데상트 제품을 주로 입고 달립니다.

Q. 러닝 관련 아이템 구매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어디인가요?

일단 저는 기록을 내고 입상을 목표로 운동을 하다 보니 디자인 적인 것보다 제 몸에 편한 옷을 찾게 됩니다. 보통 SNS나 사이트를 보고 영감을 얻으시지만 저는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입어본 후 구매를 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블랙 & 화이트입니다.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코로나가 올해 잠잠해지고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대회가 개최된다면 화려한 포인트가 들어간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리라 생각합니다. 심플하면서도 눈에 잘 들어오는 그런 디자인이 많이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물론 기능도 좋아야 합니다.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