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AY no.0128

Cyclist ㅣ최소연ㅣ @silverwing08

2021 MAY no.0128 Cyclist 최소연
I N T E R V I E W

Q.  싸이클링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사이클을 탄지 8년차가 되었습니다. 8년 전, 사이클을 타는 선배가 사이클 입문을 권유했으나 전체적인 가격이 높아서 주저했습니다. 아는 샵을 통해 하이브리드를 타고 사이클 라이딩을 따라갔었죠. 반포에서 팔당을 찍고 돌아오는 길에 너무 힘들어서 이후 자전거는 쳐다도안봤는데, 한달이 지나니 그 힘들었지만 재미있던 기억으로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Q. 싸이클링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스쿼시나 테니스를 어렸을 때 잠깐 배워보긴 했지만 오래 즐기진 못했던 것 같아요. 현재까지는 사이클이 one and only 입니다. 앞으론 테니스와 골프도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요.

Q. 싸이클링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는?

양평에 살게 되면서, 양평이라는 지역이 차도 없고 한적하면서 자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곳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례로 ‘양평그란폰도’가 열렸던 대회 코스 추천드립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싸이클링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파노말스튜디오와 q365 브랜드를 좋아합니다. 파노말에서 매년 나오는 디자인과 색감은 제 취향저격이구요, q365는 옷의 질과 내구성이 좋아요. q365빕의 쫀쫀함을 좋아합니다.

Q. 싸이클링 관련 아이템 구매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어디인가요?

관심있는 제품이 생기면 구글링 이미지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해당 사이클링 웨어가 어떤 핏으로 어떻게 잘 빠졌는지 확인을 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대체로 원색계열보다는 톤다운 된 컬러를 좋아하지만 예쁘게 빠진 네이비 컬러가 제 최애입니다. 배색이 예쁘게 조합된 패턴을 선호합니다.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지난해는 다양하고 예쁜 색감 위주의 유행이었다면, 올해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디자인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