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pr no.0232

Runner ㅣ최승민ㅣ@nicechoi_ce

2022 Apr no.0232 최승민
I N T E R V I E W

1. 하이바이브와 1년간 어떤 활동을 같이 하셨나요?

가장 첫 촬영은 2021년 겨울이였습니다! 하이바이브와 목살런과 같은 번개러닝에 참여하였고, 올해초에는 자린이를 위한 인도어 클래스를 들었어요~! 언젠가는 자출을 꿈구며!

2. 하이바이브와 활동을 하면서 좋았던 점이 있다면?

다양하고, 다채로운 브랜드의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다는 것이 좋았고, 운동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교류하고 소통해서 재밌었습니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전문가 분들도 많았습니다

3. 예전 인터뷰할때 시기의 러닝과 지금의 러닝에 달라진점이 있다면?

러닝이 취미였다면, 지금은 러닝을 업으로 삼고 있습니다. 현재 엑티비티 플랫폼 사업에서 프로그램 기획 및 현장 관리로 일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뉴발란스, 룰루레몬

뉴발란스는 제가 처음 러닝 입문했을 때부터, 엠베서더 활동을 할 때까지 너무나도 애착을 갖고 있는 브랜드라서 많이 입고, 더 많이 찾아보게 되는 거 같아요! 주기적으로 매장도 방문하면서 상품이 어떻게 나오고 있는지 살피고 있어요!

룰루레몬은 많이 입어보진 못했지만 상품 퀄리티가 좋아서 가끔은 눈 딱 감고 큰 맘 먹어 구매합니다 플렉스!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직접 매장 방문해서 입어보기도 하고, 브랜드 홈페이지나 인스타 피드에서 착용샷을 많이 보는 거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형광색을 좋아하는 편인데, 요새는 검정 파랑 빨강의 단순한 색깔을 좋아하는 거 같아요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흰색 바탕에 신기한 패턴? 흰색이 또 너무 넓으면 안되고, 그렇다고 패턴이 너무 어지러워도 안됨!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