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JAN no.0203

Runner ㅣ김예다은ㅣ@yeaaaaaah_d

2022 JAN no.0203 김예다은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고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나요?

러닝은 2019년 5월쯤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벌써 시작한지 2년 반이 넘었네요. 어렸을 때는 운동하는 것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취업하고 나서 함께 할 수 있는 건전한 취미를 찾는 도중 친구를 통해 러닝크루를 알게 되었습니다. 취업 준비를 하면서 이틀에 한 번 정도 러닝을 했던 경험이 있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러닝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나요?

러닝을 제일 좋아하긴 하지만 등산의 매력에도 빠지게 되었습니다. 한 달에 2~3번 정도는 하는 것 같아요. 홈트는 주 6회 하고 있고, 가끔 클라이밍이나 롱보드도 즐깁니다.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다면?

저는 일산이라는 지역에서 주로 러닝을 하기 때문에 일산의 호수공원을 강력 추천합니다! 한 바퀴에 약 5km 정도이고 호수를 보며 달릴 수 있어서 뛰기에 아주 좋습니다. 낮에는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고 밤에는 야경도 예뻐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제가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아디다스와 나이키입니다. 옷과 신발 모두 아디다스와 나이키를 주로 입고 신습니다. 러닝화의 경우 단거리 대회나 인터벌 훈련의 경우 아디다스 러닝화를 신고, 장거리 대회나 조깅을 할 때는 나이키 러닝화를 신습니다.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러닝 웨어와 아이템을 구매할 때 저와 함께 달리는 러니스 혹은 CS러닝크루 회원들에게 좋은 제품을 물어보고 구매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보라색입니다. 그래서 연보라색 바람막이도 있어요. 무난하게 입을 때는 검정이 좋긴 하더라구요. 패턴은 크게 신경 쓰지 않고 무지로 되어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제가 유행에 민감한 편은 아니라 지금처럼 편하게 입고
운동할 수 있는 스타일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