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고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나요?
러닝을 처음 한 건 2016년이었던 거 같아요. 우연하게 마라톤 대회에 친구랑 참여를 했는데 기록은 기억 안 나지만 정말 재미있게 뛰었던 기억이 나요.
그렇게 기회가 되면 마라톤 대회를 자주 참여하기 시작했고 본격적으로 재작년부터 러닝 크루에 들어와서 같이 뛰고 있어요.
러닝을 입문한 건 7년 전이지만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건 2년 정도 됐네요.
러닝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나요?
웨이트, 등산도 좋아합니다. 최근에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면서 웨이트를 열심히 배웠어요. 좋은 선생님 덕분에 웨이트의 재미를 붙여서 바프가 끝났지만 열심히 웨이트 하고 있습니다.
등산은 2년 전 겨울 설악산을 다녀온 후부터 그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지난주에도 크루들과 함께 인왕산을 다녀왔어요!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다면?
마포 나들목이나 여의도 추천합니다! 특히 마포대교 건너는 그 코스 정말 좋아해요.
한강도 한눈에 보이고 시간 맞춰 뛰면 일출, 일몰도 볼 수 있고 아주 늦게 뛰면 야경도 예뻐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나이키와 젝시믹스 좋아합니다. 제품도 다양하고 특히 컬러, 디자인 등등
남녀 누구나 모두가 좋아하고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일상복보다 운동할 때 입는 옷들이 훨씬 더 많아요. 실제 브랜드 숍에 가서 구경하고 입어보는 것도 좋아해요.
돌아다니면서 이런저런 디자인, 컬러, 새로 나온 것들을 보고 입으면서 저한테 맞는 걸 구매합니다!
운동 권태기라고 하죠? 운동하기 싫을 때는 장비 부심을 세워야 해요! 그러면 운동 권태기가 사라진답니다..
알 수 없는 심리…^^…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포인트 컬러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민트나 핑크 등등 차분한 블랙에 포인트가 되는 컬러로 아이템 하나 두 개 정도 매칭해주는 걸 좋아합니다.
2022년 ‘올해의 색상’으로 제비꽃 색? 보라색? 과 비슷한 ‘베리 페리’라고 발표한 기사를 봤어요. 보라색도 좋아하는데 보랏빛 아이템 하나 구매해 봐야겠어요.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개인적으로 러닝 베스트나 바람막이 좋아해요!
다양한 디자인이나 컬러의 러닝 베스트나 바람막이들이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