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AR no.0224

Runner ㅣ최윤화ㅣ@yoonaruto

2022 MAR no.0224 최윤화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고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나요?

친구가 아침에 나오라고 해서 투덜거리며 나갔는데요, 흔들리는 물결에 여러 각도로 비치는 아침 햇살에 마음을 빼앗겨버려서 ㅎㅎ 그렇게 모닝러너가 되었습니다! 러닝한지 1년 반 되어가구요 이제는 저녁에도 뛰어요. ‘ㅅ’

러닝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나요?

클라이밍합니다! 너무너무 재밌어요! 아직 초록단계이지만 점점 발전할거에요. 상체 근력이 좀 필요한 것 같아서.. 최근에는 웨이트를 시작했구요, 올 해에는 사이클링에 꼭 도전해볼 생각이에요. 예쁜 입문 자전거 추천해주세요!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다면?

아침에 잠수교 지나서 스타벅스 웨이브아트센터로 가는거 좋아해요! 맛있는 커피 마시러 뛰어가는 기분이랄까요 ㅎㅎ 가는 길도 너무너무 예쁘고요. 반포한강공원, 저녁에 많이들 가실텐데 아침에도 꼭 가보세요! 생명력 넘치는 색다른 분위기입니다.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나이키를 주로 입고 신기는 하는데, 브룩스도 좋아해요. 비교적 가볍게 뛸때는 뮬라웨어 요가복 자켓들도 애용합니다! ㅎㅎ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영감을 받는 곳은 딱히 없고 매장 구경가서 보고 마음에 들면 바로 사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좋아하는 컬러는 하얀색인데요, 검정색도 너무 좋아요. 무채색은 입으면 괜히 멋져보여서 선호하는데요, 사실 제일 좋아하는 색은 노란색입니다 ?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유행은 잘 모르겠는데요. 머쓱..ㅎㅎ 저는 헤드밴드 요즘 애용하고 있어요! 제법 편하고 귀여운 것 같기도..
더워지면 크롭기장의 옷들을 입어보려구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