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Apr no.0238

Runner ㅣ좌혜민ㅣ@hyeppirun

2022 May no.0238 좌혜민
I N T E R V I E W

Q. 하이바이브와 1년간 어떤 활동을 같이 하셨나요?

러닝한지는 3년 정도 되었어요! 2020년부터 시작했는데 이때는 가끔씩만 러닝을 했었고 부지런히 러닝을 시작했던건 2021년부터인 것 같아요!
친언니가 러닝을 좋아해서 여러가지 러닝 활동을 많이 했었는데 어느날 저한테 같이 가자고 하더라구요! 6k정도 뛰는 기부런 이벤트였는데 정말 너무너무 재밌어서 러닝에 대한 생각이 확 바뀐 것 같아요!
그때부터 조금씩 뛰기 시작했고 갱런이라는 크루에 가입하면서부터 더 활발히 활동하기 시작했어요!

Q. 하이바이브와 활동을 하면서 좋았던 점이 있다면?

제 어머니가 학창시절에 운동선수이셨어서 그런지 제가 운동을 진짜 좋아해요! 사실 제가 지금은 필라테스 강사로 일하고 있어서 기본적으로 필라테스를 하구 있구요! 그외로는 테니스, 댄스스포츠, 왁킹댄스까지 배우고 있어요! 제 전공이 댄스스포츠였어서 춤에도 조금 관심이 있거든요!

Q. 예전 인터뷰할때 시기의 러닝과 지금의 러닝에 달라진점이 있다면?

서울은 한강도 너무 이쁘지만 제가 예전에 경기도 성남쪽에서 지냈을테 탄천에서 러닝했었는데 거기가 러닝하기에도 정말 넓고 주변 뷰가 너무 이뻐서 아직도 생각 날 정도로 기억에 남아 추천하고 싶어요!
또, 제가 고향이 제주도라 그런지 해안도로 러닝을 추천하는데요! 특히 이호해수욕장부터 시작해서 애월쪽까지 길이 쭉 이어져 있어서 러닝 뛰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제가 너무 튀거나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스타일은 아니여서 보통 나이키 위주로 많이 입는 것 같아요! 요새는 호카브랜드의 신발에 관심이 많이 가면서 호카 러닝웨어에도 관심이 가는 것 같아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아무래도 SNS을 통해 러닝 인플루언서님들을 보면서 가장 많이 받는 것 같아요.
혹은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핫한 아이템이 뭐가 있나 보곤해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전 사실 무난한걸 가장 좋아해서 검은색 아니면 흰색으로 자주 입지만 요새는 다양한 컬러를 시도해보는 것 같아요.

2022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싱글렛에 숏팬츠요! 날도 더워지는 요즘 시원하게 러닝으로 다져진 근육을 뿜뿜 뽐낼 수 있는 스타일이 유행하지 않을까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