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ov no.0282

Cyclist ㅣ송현승ㅣ@ssw__0530

2022 Nov no.0282 송현승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송현승 닉네임은.. 그닥 없네요^^; mbti는 ENFJ라네요 ㅎ 하도 해보라고해서 그냥 믿지않지만 해봤어요! 성격은 쾌활한편입니다 ! 붙임성 좋고 자전거 탈땐 아주 화이팅 넘쳐요 지금 하는일은 축구교실 축구감독을 하고있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운동..은 어렸을때부터 했어요^^ 그저 자전거가 제 레져이고 취미에 아주 큰 역활을 하고있다고보면 됩니다 가장 좋아하는운동은 당연 축구에요 배운게 그것이기에”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전 싸이클을 타고 좋아하는 코스라기보단 업힐타는걸 좋아해요 ^^ 다들 미쳤다고하는데..전 그냥 업힐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추천하는 코스는 제주도 1100고지입니다 ! 제주도가서 혼자 타고올라갔는데 뭔가 말로표현 못할만큼 기분이 좋았어요 ! 저만 그런걸수도..”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수아레즈 옷을 입기전엔 라파브랜드를 주로 입었어요 ! 주변분들이 워낙 라파,파노말만 입으셨기에 저도 휩쓸려서 사게됐는데 확실히 라파감성은 자전거타는 모든분들이 디자인 만족과 감성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것 같아요 저도 그랬고요 !!^^”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레져활동엔 전 좀 색감튀는 옷을 좋아해요 ! 파스텔톤도 좋고 원색도 좋고요! 투어를 자주다니다보니 음.. 색감있는 옷이 확실히 잘 담기더라고요^^”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전.. 집에 가만있지 못하는 스타일이라 무조건 야외 활동을 해야해요 ^^ 그러던 중 친구권유로 자전거에 접하게 됐어요 듀애슬론을 나가자는 이야기와함께 ㅎ 그렇게 로드자전거를 접했습니다 !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장담은 못할것 같은데요??^^ 수아레즈와 연이 그때까지라면 전 함께 하고있을것 같아요 !! 이제 막 시작은 하게됐지만 무언가 마음이 편해요 !!”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