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Nov no.0284

Runner ㅣ윤홍은ㅣ@honijam

2022 Nov no.0284 윤홍은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개냥이 윤홍은입니다.

웃음도 많고 항상 신나있어서 강아지 같다는 말을 많이 들어요. 호불호가 있는 성격이라서 좋아하는 사람은 한없이 좋아하고 따라다니는 편이고 의리파입니다. 생각보다 상남자같은 사람으로 의외인 반전매력이 있어요?

비서로 근무를 하다보니 맛집 여행일정 검색 등 추천하는 것을 좋아하고 남을 챙겨주고 새벽이면 눈이 번쩍 같은 시간에 일어나는 직업병이 있어요.

ENFP 끝판왕이라서 하루에도 수백가지 상상을 하고 방구석 댄스파티 어디서나 즐거워 ?

사이다로도 취하는 사람은 바로 나!

2. 운동시작계기, 가장 좋아하는 운동

저는 웃다가 조끼단추가 날아가는 경험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울면서 다이어트를 했던 경험을 통해 운동을 시작했고 지금은 맛있는 것들을 많이 먹을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에 운동을 꾸준히 하고있어요 ! 요가 필라테스 테니스 등산도 좋아하지만 지금은 러닝이 가장 좋아요 ? 뉴발란스 10주 프로그램으로 마라톤 풀코스를 도전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뛰는 즐거움을 배웠고 익숙한 길을 달리기를 통해 새롭게 느끼고 더 행복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러닝이 가장 좋아요

3. 추천하는 러닝코스

석촌호수 어린이대공원 한강뚝섬유원지 코스를 좋아합니다.

석촌호수는 놀이동산의 설렘을 느끼며 달릴수 있어서 좋아요, 어린이대공원은 도심에서 자연을 느끼며 계절마다 다양한 느낌으로 달릴 수 있어서 엄청 좋아해요. 뚝섬 유원지는 뉴발란스 친구들이랑 함께 달리면서 알게 된 코스라서 애정이 있고 , 한강을 바라보며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날 상쾌해지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추천해요 마주치면 인사해요 ?

4.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

뉴발란스 ? 좋아해요

뉴발란스가 러닝에 진심이고 러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모습에 반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 러닝복도 많고 전문가들이 테스트도 많이 하고 출시하는 운동화들도 좋아서 요즘 티셔츠 쇼츠 바람막이 가방 슬리퍼 온통 뉴발란스입니다 ?

러닝을 할 수록 이쁜 러닝복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은 저만 그런가요? ㅎㅎ

5. 가장 좋아하는 컬러 패턴. 입었을 때 기분

저의 또 다른 이름은 분홍은입니다.

분홍색을 졸업하는 날이 올까요?

계절 중에 봄을 가장 좋아해서 봄같은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었어요.

봄은 꽃피는 계절이라 핑크색을 보면 봄이 생각나서 분홍 연분홍 찐분홍 분홍색에 좀 진심입니다.

패턴은 화려한 것 보다는 무지패턴으로 컬러감 있는 옷을 더 좋아해요.

분홍색은 피부도 환하게 해주고 사랑스러운 느낌이라 같이 운동하는 친구들에게 에너지를 나눠줄 수 있는 기분이 들어요 ?

6. 운동하는 가장 큰 이유.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다보면 내가 무슨생각을 하는지 나는 무엇을 좋아하는지 내 몸의 상태가 어떤지 바라볼 시간이 없었어요. 그래서 가장 중요한 나를 바라보는 시간이 부족했었는데, 자주 아파서 운동으로 체력도 기르고 내 몸도 챙겨야겠다는 결심을 했고 운동을 시작하면서 나를 더 사랑하는 시간을 만들다 보니 다른 사람들의 마음도 챙길 수 있는 여유가 생겼어요.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들은 표정부터 달라요. 최근에는 풀코스라는 목표를 세우고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함께 달리면서 행복을 느꼈어요!

하루를 운동으로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기쁜 일이라고 생각해요 ?

7. 향후 5년뒤 한 브랜드 팬이된다면 어떤 브랜드를 입을 것 같은가

5년 뒤에도 러닝을 하고 있을 예정입니다.

부상없이 오래오래 건강하게 달리고 싶어요.

그래서 러닝에 진심인 뉴발란스를 더 좋아하고 있지 않을까요?

친구들 사이에서 뉴발걸이라고 >< 한번 좋아하면 저도 진심이라서 스스로 뉴발란스 홍보대사 팬클럽으로 활동하고, 뉴발란스가 주최하는 마라톤 대회는 꼭 참가하면서 운동을 계속 하고 싶어요 !

I T E M 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