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오. 싸이클을 좋아하는 브리또 사장님 박지현(빡찌) 입니다. MBTI는 ENTJ 이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얘기 들어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것을 도전해보는것도 너무나 좋아해요.
현재 “로꼬브리또” 라고 하는 멕시코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소스 납품 및 가맹점 사업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너무나도 바쁘지만 일상생활에서 운동을 빼놓으면 제 자신이 너무나 체력적으로 약해지고 긍정적인 시너지가 없어지는 것을 깨닫게 되었어요. 그래서 시간 날때마다 열심히 운동하고 배움을 늘리고 있는 자칭 취미부자라고 소개 할 수 있겠네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잦은 회식, 야식, 음주로 인해서 지하철 계단을 오르는 것 마저 숨이 가쁘고 힘든 완전한 저질 체력을 가지고 있었죠. 이렇게 해서는 안되겠다 싶어서 집에 있는 엠티비 자전거를 타고 한강으로 나오면서부터 제인생은 싸이클의 세상으로 빠져들었습니다. 일상을 잊고 자전거를 타면서 경치를 보고 사람들과 취미로 만나서 어울리는 재미에 빠져든 뒤로 벌써 10년차가 되었네요.
3.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파노말 싸이클 웨어를 좋아합니다. 색감도 독특하고 이쁘며 무엇보다도 옷의 핏을 잘 잡아줘서 즐겨입습니다. 시즌마다 새로운 디자인과 색감이 계속해서 나와서 지루할틈이 없더라구요.
4.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무채색보다는 화사하고 파워풀한 색감 그리고 화려한 패턴을 좋아합니다.레드나 블루 같은 원색적인 색상이 사진에서도 밝게 나오고 기분도 좋아지거든요.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앞서 말한것처럼 일 , 집만 반복하는 일상적인 루틴은 사람을 나태하게 만들고 스트레스 풀만한 일은 운동 밖에 없더라구요. 지하철 계단도 오를때마다 헉헉 거리던 제가 자전거를 타고 업힐을 오른다니! 이 성취감이란 말도 못하게 짜릿합니다. 활기찬 일상을 위해서 운동은 필수인것 같아요.
붓기빼는데도 필수인것같구요 🙂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현재 애정하는 파노말이요. 앞으로도 지금 즐겨입는 파노말 브랜드를 계속해서 찾을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새로운 디자인과 퀄리티가 계속해서 나오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