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모든 자덕여러분 반갑습니다! 준라이더 @june.rider_ 로 자덕 생활을 시작한 김성재 입니다. 이름따라 가는지 6월까지 열심히 달리고 7,8월에는 밤에만 조금조금 달리는 요즘입니다! 활발하고 개성있는 모습이 매력이라는 Enfp이지만 직장에서는 i인거 같다는 생각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신중한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나봐요🤣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픽시를 타던 때가 있었고 그때의 자전거를 계속 가지고 있으면서 아주 종종 솔로라이딩을 해오다가, 아내와 함께 타면 좋을거 같아 생활자전거를 하나 더 들여서 둘이 타봤더니..더 재미가 붙었어요🤩 그렇게해서 1년 사이에 둘이 같이 메디오폰도까지 완주한 지금을 살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입문해보니 사이클은 정말 다양한 매력을 갖고 있었고, 최고의 운동이자 놀이가 되어주네요!
3.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처음 사이클 웨어 브랜드를 큰맘먹고 산건 아덴바이크. 그리고 조금씩 더 알아가다보니.. 사이클복 수납함에 지금은 라파, 스파이더, 고빅,아스티,르꼬끄..등이 있네요..? 입고 가장 만족했던건 라파 프로팀 라인인거 같아요! 손이 많이 가는것 같은데 핏감이 가장 마음에 드나봅니다.
4.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패턴이 화려한것보다 컬러가 잘 잡힌걸 선호하는것 같아요! 고채도보다 은은한 컬러감을 좋아하고, 그게 주행스타일과도 매칭이 되는것 같습니다.(은은하게 달리는..😅) 편안하게 은근히 센스있는 사람이 되는듯한 기분으로 라이딩을 하게 되고, 그게 안정감 있는 라이딩으로 이어지는것 같아요!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인것 같아요. 둘이 같이 자전거를 타고 멀리가고, 카페에 들어가 땀을 식히며 커피를 마시면 그렇게 즐겁습니다😁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추억을 함께 쌓아준 옷들이 하나둘 생긴다면 그 모든 브랜드의 팬이 될거 같아요! 나와 함께 첫 대회를 나간 저지, 제일 긴 여정을 함께한 빕숏..등등 그 순간을 함께 공유한 친구라면 팬이 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