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ep no.0324

Runner ㅣ최선미ㅣ@crewmia

2023 Aug no.0324 최선미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24시간이 모자라 최선미입니다. 

활동적인 레저 스포츠를 즐겨하며 모험정신이 뛰어난 ENTJ 입니다.

어떤 일을 시작하면 중간에 멈추지 않고 끝까지 해내는 편이며 계획을 세워 달성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셨나요?  주종목 외에 취미로 하는 운동이 있으신가요?

러닝을 평소에 좋아하여 주 3회 정도 꾸준하게 30분씩 뛰었고 학창시절 체육시간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요즘은 가을의 전설 춘천 마라톤 풀코스 대회를 나가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휴무에는 요가를 병행하여 러닝과 요가를 꾸준히 해오고 있습니다.

3.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훈련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국립중앙박물관-노들섬-잠수교 11k 코스, 서울 중심지 뛸수 있고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맞으며 멋진 사진도 덤으로 건질수 있습니다.

4.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 그리고 그 옷을 입었을때 기분

블루 컬러 , 열정과 힘이 느껴지고 제가 더 열심히 뛸수 있는 긍정적인 마인드와 에너지가 생깁니다.

5. 운동을 하고있는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저는 보통 퇴근 후 한강 조깅을 즐겨합니다. 달리기를 하며 하루 생각 정리도 하고 좋은 아이디어도 떠오릅니다. 30분 이상 지속주를 할때 엔돌핀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건강에도 너무 좋은 운동입니다.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날의 신발에 따라 상하의 브랜드를 맞춰서 입는 것을 선호 합니다. 러닝 하기 전 저의 기분과 러닝화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지금 즐겨 입고 있는 살로몬 브랜드를 꾸준히 입고 있을것 같습니다.

I T E M 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