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eb no.0294

Cyclist ㅣ박선영ㅣ@1ine.zer0

2023 Feb no.0294 박선영
1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무브멘토 방교점 대표 박선영입니다:)
저는 현재 재활 및 체형교정운동과 근력, 퍼포먼스향상이 필요한 분들을 대상으로 1:1개인샵을 운영 중이고
부캐로는 동탄 싸이클팀 Lunatic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MBTI는 ISFJ지만 평상 시랑 일 할 때, 연애 할 때 조금씩 다른 거 같아요:-)
상황/사람에 따라 맞춰서 행동이 많이 달라지더라구요~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몸이 선천적으로 많이 약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부모님의 권유로 태권도를 시작으로
여러 운동을 계속 경험하다가 체육 대학까지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종목들을 해봤고 다 재밌었지만 본업에 맞는 운동들은 하루 쉬더라도
자전거는 하루라도 쉬면 불안할 정도가 된 걸 보면 지금은 자전거에 완전 미쳐있는 거 같아요:)
❤️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너무 좋은 코스들이 많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저희 지역 코스명으로 평순(평택순환)이라는 평지위주의 코스를 추천합니다!
일반적인 여성분들에 비해 키가 많이 큰 편이라 체중도 나가다 보니 업힐이 유난히 힘들고
낙차 경험이 있어서 다운힐마저 무서워 하기 때문에 평지 코스를 좋아해요!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사이즈 찾는게 쉽지 않은 체형이라 입문할 때 입었던 브랜드만 편하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좋아하는 이유보다 처음에 843브랜드를 선택한 계기를 말씀드리자면
디자인이나 색감이 이뻤고 남여공용이다보니 사이즈의 다양화,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가성비 때문인 거 같아요:)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Blue/Black 계열의 화려한 패턴보다는 심플하고 깔끔한 라인을 좋아해요!
이런 색상의 옷을 입으면 이유는 모르겠으나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주로 드는 거 같아요:)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여러 운동을 해봤지만 각 운동마다 찾는 이유나 상황이 달랐던 거 같아요.
그 중 자전거만 말씀드리자면 처음에는 다른 이유가 있었어요. 근데 지금은 제가 여러모로 힘이 들 때
자전거를 타면 그 순간만큼이라도 모든 걸 내려놓게 되면서 마음이 편안해지고 안정적이어지더라구요.
그냥 운동이어서가 아니라 자전거라는 운동만이 저에게 주는 느낌이에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