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eb no.0297

Cyclist ㅣ송민아ㅣ@ssm1na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디자이너 송민아 입니다! 시각디자인을 하고 있고, 대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저는 INTP지만 아무도 안 믿는 활동적인 사람이에요. 집에 붙어있던 적이 없어요!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운동은 원래 평생 해왔는데 몇 년 전에는 헬스,필라테스,요가 위주로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수영과 자전거를 시작하면서 삶에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저는 주변 사람들한테 자전거를 타고나서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해요 ㅎㅎ

지인의 권유로 자전거를 알게 되었고, 그러다가 자연스럽게 수영과 러닝,등산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역시 자전거입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동부3고개를 추천합니다!

제가 아무것도 모를때 처음으로 가본 업힐 이었는데요, 그때 정말 힘들었지만 하나하나 넘으면서 좌절도 해보고 많은 성취감도 느꼈었던 것 같습니다.

자린이에게는 쉽지 않지만 극복한다면 정말 많이 성장할 수 있는 코스라고 생각합니다ㅎㅎ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컨셉스피드입니다.

이유는 많은 싸이클웨어 브랜드 중에 가장 힙한 디자인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평소에 스트릿 패션을 좋아하고, 비비드한 색감과 슬림한 핏을 좋아하는데 그런 저에게 딱 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브랜드를 만든 Peach의 인터뷰를 봤는데, 스트릿패션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 걸 보고 더 와닿았습니다.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가장 좋아하는 컬러는 블루 입니다. 패턴은 화려한 패턴을 좋아합니다.

블루계열과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옷이 저에게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그런 옷을 입었을 때 자신감이 생깁니다!:)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삶의 원동력을 얻기 위함 입니다.

자전거는 지인의 권유로 타게 되었는데, 자전거를 타는 순간 말할 수 없는 자유로움과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리고 자전거에 빠지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도 만나게 되고, 이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알 수 없었을 인연들을 만나게 되면서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자전거를 타면서 성취감도 느끼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로인해 성격도 많이 바뀌었고, 일도 더 발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저의 삶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헬멧 관련 회사에 다니게 되면서 일까지 관련된 일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그때도 컨셉스피드와 수아레즈 브랜드의 옷을 입을 것 같아요.

그 이유는 현존하는 싸이클웨어 중에 가장 저의 취향과 잘 맞다고 생각합니다!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