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APR no.0115

Runner ㅣ강유미 ㅣ @_yum.fit

2021 APR no.0115 Runner 강유미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본격적으로 러닝을 시작한건 16년도 부터에요. 사회초년생이라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어느날엔가 생각이 많아져서 무작정 한강에 가서 뛰었는데 러닝을 뛰는 동안 머리가 맑아지고 아무생각이 안나면서 너무 상쾌해지더라구요. 그때부턴거 같아요, 러닝의 매력에 빠진게 ^^

Q. 러닝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헬스와 필라테스를 주로 하고, 최근에는 요가와 등산도 하고 있어요. 특히 요즘은 등산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아직은 등린이지만 기회가 된다면 영남알프스 완등해보고 싶어요 🙂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나요?

저는 인천에서 혼자뛰기시RUN(@runningcrew_runna) 이라는 러닝크루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희가 자주 뛰는 루트로 아라뱃길~정서진 코스를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노을이 질 때면 러닝을 뛰는동안 보는 풍경, 느껴지는 바람 이 모든게 힐링 그 자체에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상의는 다양한 브랜드로 입고 레깅스는 젝시믹스 블랙라벨 라인으로 많이 입어요. 신발은 나이키를 가장 좋아해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 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인스타를 많이 봐요. 가장 빨리 트렌드를 볼 수 있잖아요. 그리고 매장에 직접 가서 요즘은 어떤 스타일이 나오나 자주 구경하는 편이에요.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블랙을 가장 좋아해요. 패턴이 많이 들어간거 보다는 깔끔하게 로고만 있는게 이쁜더라구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일상복으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에슬레져룩을 자주 입어서 다양한 스타일이 더 많이 나와줬으면 해요 🙂

EDITORIAL!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