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JUL no.0143

Runner ㅣ설동일 ㅣ@run_dongil93

2021 JULY no.0143 설동일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시작한지 얼마나 되셨는지,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는지 궁금해요!

2019년JTBC마라톤 부터 본격적으로 연습 훈련을 해서 지금 1년 6개월 차에 접어드는 러너입니다.

그 당시만 해도 19년 연말 대회들이 꽤나 많이 있었는데요 좋아지는 체력 과 몸이 느껴지고 기록의 갱신도 계속해서 이뤄지는 모습 결과에 너무 뿌듯하고 성취감이 좋아서 지금까지 러닝에 미쳐 빠져들어 있게 되었습니다.

Q. 러닝 이외의 다른 운동도 즐기시나요?

달리기를 하기 전에는 풋살을 했었는데요. 달리기의 매력에 너무 빠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공과는 멀어지게 되어 지금은 오로지 러닝만 하고 있습니다.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나요?

남산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 근처 하늘공원을 추천하고 싶어요 도심과 한강이 지겨울 때면 메타세콰이어 길을 따라 자연을 따라 뛰다 보면 힐링도 되면서 도로에서 느낄 수 없는 런 하이를 또 다르게 맛볼 수 있게 되거든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신발은 여러 브랜드를 신어봤지만 아직까지 나이키 알파 플라이 넥스트 %보다 좋은 신발을 못 느낀 것 같아요 웨어는 언더아머를 좋아해요.디자인이 심플하고 품질이 좋더라구요.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 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아직까지는 나이키가 독보적으로 러닝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킵초게라는 슈퍼스타 마라토너의 스폰서 영향력도 무시 못 하는 비결 같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나 패턴은 무엇인가요?

시원한 파란색을 좋아해요 

패턴보다는 느낌을 선호 하는것 같아요.

Q.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움 시원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스타일 이면 좋겠어요.

EDITORIAL!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