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OV no.0186

Cyclist ㅣ정다혜ㅣ@j.dahyeda

2021 NOV no.0186 정다혜
I N T E R V I E W

Q. 싸이클링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로드 입문한지는 1년 반 정도 되었습니다.
처음 따릉이를 타고 한강 자전거도로를 달리는데 다른 운동과는 달리 지쳐있는 몸이 힐링 되는 기분이었어요.
때마침, 집에 먼지만 쌓여있는 스페셜라이즈드 로드싸이클을 타보며 본격적인 시작을 하게 되었고, 매번 라이딩 할때마다 경험하는 여러가지 자전거 매력에 반하여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Q. 싸이클링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는지?

평소에 라이딩과 함께 러닝을 하고 있고, 가끔씩 웨이트 운동도 즐겨하고 있습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코스는 어디인가요?

라이딩 시작의 첫 도전으로 국토종주 수첩을 구매하였고, 각 인증센터에서 국토종주 수첩에 스탬프를 하나하나 찍으며 우리나라 곳곳에 아름다운 곳이 참 많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강, 북한강, 남한강, 낙동강을 돌며 4대강 국토종주와 오천, 제주환상 자전거길을 완주하였고, 이 코스중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기록해준 제주 환상 자전거길 코스를 추천합니다.
제주 환상 자전거길 라이딩은 단순히 일회적인 코스가 아니며, 라이딩을 할때 마다 가슴 한켠에 행복한 추억과 설렘을 처음 라이딩하는 감정 그대로 느끼게 해주는 코스입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싸이클링 웨어 브랜드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라파입니다. 기능, 디자인, 가격 모두 제가 원하는 만큼 충족 시켜주기 때문입니다.

Q. 싸이클링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인스타그램과 한강 자전거도로를 라이딩시에 다른 라이더들을 보고 영감을 받곤 합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

유행이 타지않는 무채색, 민무늬 입니다.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최근 슈트형 옷이 많이 나오며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일체형 슈트다 보니 보다 여성성이 더 부각되어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따라서 내년에는 슈트형 져지 빕숏이 인기가 있을 것 같습니다.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