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OV no.0187

Cyclist ㅣ박수진ㅣ@sssudini

2021 NOV no.0187 박수진
I N T E R V I E W

Q. 싸이클링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는지?

2020년 9월에 처음 로드 입문했어요. 원래 스쿠버다이빙이나 볼링 같은 활동적인 취미를 많이 했었는데 코로나 터지면서 외부 영향을 덜 받고 비용도 저렴한 취미로 뭐가 있을까 하다가 자전거를 시작했어요

Q. 싸이클링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는지?

원래는 헬스나 홈트레이닝, 러닝을 주로 했구요 스노우보드 타는 것도 좋아해서 겨울엔 주말에 스키장에서 지내고 평일엔 사이클아카데미 다니려고 해요.

Q. 가장 좋아하는 코스는 어디인가요?

동해안 자전거길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2박 3일로 길게 다녀왔는데, 당일치기로 강릉 코스만 가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바다를 옆에 끼고 시원하게 달리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고, 낙타등도 적당히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코스에요. (근데 길이 잘 닦여있진 않아서 펑크 대비는 꼭 하고 가셔야 해요!) 라이딩 끝나고 취미 맞는 사람들끼리 바베큐도 하면서 소중한 추억도 만들고 올 수 있는 일석이조 코스인 것 같아요~

Q. 가장 좋아하는 싸이클링 웨어 브랜드는?

컨셉스피드하고 파노말스튜디오 브랜드를 제일 좋아해요. 컨셉스피드는 최신 감각을 반영한 트렌디한 색감과 핏이 저한테 잘 맞구요, 파노말스튜디오는 상대적으로 톤다운된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퀄리티 때문에 찾게 되는 것 같아요.

Q. 싸이클링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사이클링 편집샵이나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사이트들은 숨쉬듯이 보는 것 같아요. 그래서 신상이 나오면 못참고 질러버리는 나쁜 버릇이 생겨버렸죠.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

카키, 블루 계열을 좋아해요. 자전거 색이 돋보이는 블루다 보니 자전거와 안어울리면 저도 손이 안 가더라구요.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내년엔 일체형 수트도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어요. 따로따로 챙겨입는 게 번거롭기도 하고 스타일내기도 쉽고 라인도 훨씬 예뻐 보이는 것 같더라구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