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Apr no.0306

Cyclist ㅣ신지안ㅣ@__zziaaan

2023 Apr no.0306 신지안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신지안이라고 합니다. 조용조용한 ESTJ 입니다. ㅎㅎ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실내 러닝머신이 지겨워져서 즐거운 유산소을 찾다가 우연히 따릉이를 탔는데 재밌더라구요. 차차 욕심이 생겨서 로드자전거로 입문했습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동해안 종주길을 추천해요. 바다를 보면서 달리면 모든 근심걱정이 사라집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파라플로우 의상을 가장 많이 입습니다. 밑위가 짧아 다리가 길어보이고 탄탄하게 잡아주어 날씬해보여요!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블랙&화이트를 가장 선호합니다. 깔끔해보이고 사진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목적지를 정해두고 바람을 느끼며 달리는것이 너무 좋아요. 목적지에 도착했을 때 성취감도 큽니다.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5년뒤라면..아마 제가 제작한 옷을 입고 있지 않을까 하네요 ㅎㅎ 좋은 원단으로 예쁜 의류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