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y no.0307

Cyclist ㅣ김태형ㅣ@hb_taehyeong.k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충북 청주에 살고 있는 7년차 자덕 대학생 김태형입니다!

MBTI는 ENFJ로 활동적이고 계획적인 성격입니다. 

자전거 입문 초기에는 픽시 바이크를 주로 탔었는데 지금은 여러 분야 자전거의 매력에 빠져서 로드, 그래블 픽시 모두 병행하며 타고 있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친구들과 함께 멀리 여행을 갈 수 있는 이동 수단으로 시작했지만 나만의 자전거를 쉽게 꾸밀 수 있는 픽시 바이크에 큰 매력을 느껴 자전거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자전거를 정말 좋아해서 자전거와 관련된 운동이라면 일단 한번 도전해 보고 있습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충청도의 대청호 코스입니다! 나름 유명한 투어 코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100km 정도의 코스로 여럽지 않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봄철 벚꽃이 만개할 때 투어 오시면 정말 예쁜 봄꽃 투어와 인생 사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요즘 수아레즈와 블랙쉽 져지를 주로 입고 있습니다. 평소 컬러플하고 튀는 디자인과 색감을 좋아하는데 두 브랜드가 저랑 잘 맞는거 같습니다.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스플레터와 그라데이션 같은 패턴에 밝은색 컬러가 섞인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좋아하는 컬러의 옷을 입으면 라이딩할 때 기분이 더 좋은거 같고 사진도 예쁘게 나오는거 같습니다.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고양시 일산에서 열리는 시합인 King Of Track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제 첫 자전거 레이스였는데 정말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이후로 레이스에 푹 빠져서 조금 더 잘 타고 싶은 마음에 더 열심히 즐겁게 운동하는 것 같습니다!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컬러플하고 힙한 스타일을 선호하기에 나이키일 거 같습니다. 타 브랜드와도 콜라보를 해서 

더 관심이 가는 것 같습니다. 싸이클웨어는 수아레즈일 거 같습니다. 사실 이미 수아레즈의 캐럿슈트에 빠져 새로운 디자인이 나올 때마다 구매하고 있습니다 !!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