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Dec no.0326

Cyclist ㅣ승리ㅣ@zazangguman

2023 Dec no.0326 승리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올 여름 로드에 입문한 @zazangguman 승리입니다. MBTI 검사는 할 때마다 조금씩 달라지는데 방금은 ISFJ가 나왔네요! 다른 건 다 반반이지만 불변의 S인간이라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성격이고, 그에 맞게 IT 관련 직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2. 다른 운동중애도 하고 있거나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자전거 말고는 하는 운동이 없어요. 다른 운동 기웃거릴 시간에 자전거 한 바퀴 더 굴리겠습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나만의.. 는 아니고 만인의 코스지만 남산을 추천합니다! 랜드마크를 좋아해서인지 서울에서도 남산을 가장 좋아하는데, 업힐을 다 올랐을 때의 그 뿌듯함이 남산을 더 좋아하게 만들었어요. 서울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풍경도 정말 좋아합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펠라를 가장 좋아합니다. 아직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다양한 브랜드를 접해보지는 못했지만, 펠라 의류가 색감이 다채롭고 로고가 주는 매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람막이나 자켓도 핏이 굉장히 타이트하게 나와서 동계에도 부해보이는 느낌이 덜해서 좋아요. 그리고 이번에 수아레즈 의류를 처음 입어보았는데, 수아레즈도 컬러와 디자인이 굉장히 다양하더라고요! 옷이 얇은데도 핏감이 좋아서 내년 여름 의류 준비할 때 구매해보려 합니다.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저에게 라이딩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장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딱히 취미랄게 없었어서 퇴근 후 저녁시간과 약속 없는 주말 일상이 무료하게 느껴졌었는데, 자전거를 타게 된 후부터는 그 시간도 충만하게 채워지는 느낌을 받게 되었습니다. 마음도 건강도 챙길 수 있어서 더욱 애정이 가는 취미입니다.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직 입어보고 싶은 브랜드가 많아서 고민되지만, 1. 다양한 색감과 심플한 디자인 2. 시즌별 다양한 제품군 3. 제품의 디테일 확인이 가능한 온라인 사이트 4. 오프라인 매장 이 있는 브랜드의 팬이 되어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쉽게 확인해보고 필요시 직접 입어볼 수 있어야 하니까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