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r no.0299

Cyclist ㅣ이지은ㅣ@ezez._

2023 Mar no.0299 이지은
2
285,000 256,500
4
2 reviews
189,000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활동적인 모든것을 좋아하고, 이지이지 자전거 유튜브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이지은이라고 합니다 : )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운동은 계기라기 보단, 활동적인걸 좋아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매일하게 되었던거같아요~ 가장 좋아하는운동은 자전거와 테니스 이구요! 자전거는 아빠가 엄청 좋아하시는데 아빠랑 무언가 같이 하고싶은마음에 자전거를 타게되었는데 처음으로 꾸준히 운동을 하게된건 처음이라 빠지게되었어요 ~ 지금은 테니스쪽으로 빠져가는중입니다 ㅎㅎ (자전거도같이요)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많은 곳을 가보진 않았지만, 언니랑 고성 여행갔을때 자전거를 가져갔는데 힐링 여행느낌으로 타기 좋은코스였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우리나라 싸이블웨어 브랜드인 아덴바이크요 ~심플하지만 개성있고 아덴바이크만의 감성이 있는거같아 가장 좋아해요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가장 좋아하는컬러는 파스텔톤 컬러인데, 주로 입는옷은 어두운쪽옷을 입는거같아요 ㅎ 뭔가 시크해보이는 느낌이랄까..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할떄 힘들지만, 해냈을떄 성취감?뿌듯함과 개운함이 너무 좋아요 ㅎ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직 특별히 팬인 브랜드는 없지만 , 쇼핑을가면 나이키 매장은 필수코스처럼 들리는거같아요 그래서 5년뒤에도 나이키를 입고 있지않을까 싶어요 : )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