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r no.0300

Cyclist ㅣ김미소ㅣ@smile.miso

2023 Mar no.0300 김미소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미소사이클링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는 사이클 크리에이터 김미소입니다.
영상 속에서는 밝고 에너지 넘치게 보이지만 MBTI는 세상 섬세한 ISFJ입니다. 자전거를 타기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만들어 가고 있는 라이트브라더스 마케팅 팀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원래 운동과는 거리가 먼 집순이의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대학교 시절 과제 스트레스를 풀러 우연히 한강에 나갔는데 자전거를 타며 마주하는 풍경과 해방감이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10년째 자전거에 빠져있습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북악스카이웨이 코스를 좋아합니다.
집이 북악 근처여서 매일 출퇴근길에 타곤 하는데
여유로운 힐링 라이딩부터 훈련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계절따라 풍경도 달라서 저에게는 집 같은 곳입니다. 올해 3월 초 700번을 올랐는데 올해 1000번을 오르는게 목표입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올해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산티니를 좋아합니다. 입문 시절부터 자전거를 잘 타던 라이더분들이 입고다녀 동경하게 되었어요. 오랜 기술이 집약된 이탈리아 브랜드라 퀄리티는 물론이고 요즘엔 디자인이나 컬러도 심플하게 나와 코디하기에도 좋아요.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베이지, 화이트 컬러에 패턴은 없는게 좋아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 들고 사진을 찍어도 화사한것 같아요.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 하기 전에는 매년 겨울 감기에 걸리고, 조금만 무리해도 여기저기 아팠거든요. 자전거 타고 나서는 감기도 잘 안걸리는 것 같아요.
건강한 몸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고 하잖아요. 운동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게 해주는것 같아요. 또, 매일매일 쌓아온 시간들이 대회나 이벤트에서 좋은 결실을 맺으면 성취감도 엄청나요. 저에겐 없어서는 안될 삶의 자극제가 되었네요.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5년 뒤엔 제가 직접 디자인한 져지를 입고 있을 것 같아요. 지금도 미소양말을 디자인해 만들어 신고 있는데요. 저의 아이덴티티가 녹아든 사이클 아이템을 만드는 것이 꿈이에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