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y no.0310

Runner ㅣ손지오ㅣ@juliasonn

2023 May no.0310 손지오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바이올리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손지오 입니다. MBTI는 ISTJ, 약간 로봇 같다는 소리를 종종 듣곤 합니다. 현재 SRC라는 러닝크루에서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셨나요?  주종목 외에 취미로 하는 운동이 있으신가요?

원래 미국에 살고 있을 때 스트레스 푸는 목적으로 헬스, 무동력 트레드밀을 열심히 하다가 한국으로 귀국 후 우연히 러닝 크루를 경험하게 되면서 러닝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현재는 주 4-5회 정도 뛰고 있습니다.

3.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훈련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통 시티런 아니면 한강 뛰는 거를 좋아합니다. 사실 제가 길치여서 따로 코스 짜는 걸 힘들어하는 편이여서 집 근처인 양재천을 제일 많이 뛰는 거 같습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

제가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나이키, 룰루레몬, satisfy running, 온러닝 입니다! 원래 운동복 외에도 옷에 관심이 많은 편이여서 다양하고 특색 있는 브랜드를 경험해 보는 걸 좋아합니다.

5.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 그리고 그 옷을 입었을때 기분

사실 모든 색상을 안 가리는 편이지만 좋아하는 컬러는 블랙; 어두운 색상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보통 컬러감 있는 양말로 포인트를 주면서 같이 코디해서 입는 걸 좋아합니다. 이왕 뛸 거 멋있게 뛰어보자는 생각으로 뛰고 있습니다.

6. 운동을 하고 있는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유일하게 운동은 하고 나서 후회가 없는 일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꾸준히 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날에는 러닝을 하면 좀 더 머리가 맑아지고 긍정적이게 변하는 저의 모습을 보면서 러닝을 더 열심히 하게  됐습니다.

7. 선수로서 좋았던 일, 힘들었던 일 그리고 2023년 올해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아마 5년 뒤에도 나이키를 가장 많이 입고 있을 거 같지만 딱히 한 브랜드의 팬이 된 다기보다는 여러 브랜드의 옷을 경험해 보고 입을 거 같습니다!

I T E M 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