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Jun no.0311

Cyclist ㅣ배조령ㅣ@sports_jereu

2023 Jun no.0311 배조령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스포츠 제르, 배조령 입니다. 둥글둥글한 성격에 어울리지 않게 ENTJ입니다. 가끔 공감능력이 부족한걸 보니까 맞는거 같기도 하지만요 🫠 유리, 샷시 관련 현장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지금이야 70키로 후반의 건장한 몸이지만 고등학교 졸업한 직후만 하더라도 60키로 중반의 왜소한 몸이었어요, 그러다 군대를 가게되고 여러 남자들과 부대끼다 보니 팔다리가 길어서 운동하면 보기 좋은 몸이 될거 라는 이야기를 듣고 처음 웨이트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조금씩 건강한 몸을 만들며 지내다가 중학교때 사이클부였던 친구의 권유로 처음 로드자전거를 구매하게 되었고, 그 뒤로 바람을 가르며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로드의 매력에 푹 빠져 제일 좋아하는 운동은 사이클링 그리고 외모 가꾸기 위한 운동은 웨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아라뱃길 한바퀴 그 중에서도 북단으로 넘어와 아라마루 업힐을 지나 계양역 잉어상 까지 있는 다운힐 코스를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체중이 늘어나다 보니까 고각업힐은 좀 피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짧고 낮은 업힐 후 다운힐로 밟으면서 내려갈수 있는 코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수아레즈, 카페뒤시클리스트, 스파이더 위주로 입는 편입니다. 처음 입문할 때 입었던 옷이 NSR원피스 였는데 그때 좋은 기억을 가지고 있어서 입을만한 원피스 종류를 찾다 수아레즈에서 나온 원피스를 입어 봤는데 긴팔임에도 답답하지 않고 편한 착용감 그리고 제 자전거랑 어울리는 파란색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장 자주 입는 편이고, 카페뒤시클리스트는 꽃무늬 져지를 종종 입는 편입니다. 스파이더 같은 경우엔 바람막이와 동계 용품들을 주로 착용합니다.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하얀색과 제 자전거와 어울리는 하늘색, 파랑색 을 선호하는 편이고 꽃무늬 카모 그리고 예전에는 핑크색 호피무늬도 입었던 기억이 나네요. 남들 다 입는 컬러나 옷 보다는 제 캐릭터에 맞게 다양하고 독특한 옷들을 입었을 때 남들과 다른 나만의 또다른 멋을 뽐낸다는 느낌이 들어요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왜소했던 지난날을 잊어버리게 하는 지금의 모습, 그리고 로드를 타면서 만나는 여러 사람들, 다양한 풍경들이 지치고 힘들어도 다시 운동을 할수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5년 뒤라는 시간까지는 생각해보지 못했지만 입으면 입을수록 수아레즈 제품들의 팬이 되는것 같아요 제가 입어본 것 중에 제일 몸을 잘 잡아주고 소재도 너무 두껍지 않고 부드러운 편이고 다양한 색생과 패턴들이 있어서 저 처럼 꾸미기 좋아하는 사람들 한테 딱 맞는것 같아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