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 로드타는 예롱이라는 이름으로 자전거를 타고 있는 전예빈입니다. 제 MBTI는 ENTP입니다! 엔팁이라고 하면 다들 그럴 것 같았다는 반응이더라고요 하하. 하고 싶은 건 꼭 해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입니다! 본업은 해양 환경 관련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
2. 다른 운동중애도 하고 있거나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러닝과 등산을 좋아합니다! 심장이 터질듯한 느낌을 받는 것도 좋고, 온전히 두 다리로만 높은 곳에 올라가 멋진 경치를 보는 것도 행복하거든요 🙂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부산 기장에 있는 아난티코브 앞을 지나가는 라이딩을 가장 좋아합니다. 전국에서 가장 멋진 바다를 볼 수 있다고 자부하는 곳이거든요! 얼마전 서울 분들을 모시고 투어를 다녀왔는데 다들 기장바다 뷰에 제대로 반하셨다지요 🙂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사이클웨어는 MBO입니다 심플한 기본 디자인부터 통통튀는 디자인까지 스텍트럼 넓은 라인업이 나와서 좋아요. 색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고요!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학부 시절 대학원 준비를 하며 자출 겸 체력 증진을 위해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어요. 타다보니 자전거는 저에게 있어 가장 큰 즐거움이 됐고, 덕분에 학위과정 동안 큰 힘이 됐어요! 앞으로도 라이딩을 하며 리프레쉬가 돼고 힘을 받으리라 생각합니다.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음.. 5년 뒤에는 곧 서른을 바라볼 때기에 아소스를 입을 거 같아요 ! 제가 생각하는 가장 멋지고 어른스러운 브랜드거든요. 아소스만의 성능과 로고 디자인도 멋지고요 🙂 현재도 아소스 옷을 입긴 하지만.. 그때는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