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ar no.0329

Cyclist ㅣ정주은ㅣ@jueun_indaeyo

2024 Mar no.0329 주은
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입문 2년차 @jueun_indaeyo 주은이라고 해요😊 MBTI는 ESTP으로 활동적이로 모험적인 편이에요. 몸 쓰는 일이(?) 취미라 주변에 취미부자로도 통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아하는 운동을 확장해나갈거 같아요!

2. 다른 운동중애도 하고 있거나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현재 다른 운동으로는 등산과 헬스 하고 있어요. 많은 라이더들 처럼 시즌에는 라이딩에 집중하고 비시즌엔 등산과 같은 다른 운동을 해보았는데 이번 시즌에는 라이딩과 더불어 러닝도 한번 제대로 맛 좀 들려보려구요(?) ㅋㅋㅋㅋ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저는 남한산성 코스를 추천하고 싶어요~ 서울 근교 라이딩 중 가장 애정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오르막길이지만 너무 힘들지 않고 적당히 운동 되면서 오르는 길이 너무 예뻐용❣️ 특히 단풍때 가면 그냥 완전 힘든거 모르고 계속 오르게 돼요~ 오르고 나서 위에서 비빔밥 먹어주고 면포도궁 통옥수수빵 먹어주면 완벽.. 아 얼른 또 가고싶네용 🤤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파노말스튜디오 브랜드를 가장 좋아하는거 같아요. 유니크한 컬러감, 깔끔한 디자인과 기능성이 확실한 브랜드라 즐겨 입습니다.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은 저에겐 일종의 ’동적명상‘과 같아요. 3년 전까진 운동과는 거리감이 있던 사람이라 주변에서 운동으로 힐링한다고 하면 어찌 그러나 싶었지만 이젠 너무나도 잘 알고있어요. 즐거운 사람들과 하는 운동은 정말 힐링이에요❣️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금까지 단색류의 옷을 입어와서 그런지 요즘엔 컨셉스피드나 수아레즈 처럼 비비드한 컬러감과 통통튀는 디자인의 브랜드에 관심이 생기고 있어요. 새로운 도전은 언제나 환영이잖아요?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