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자전거를 사랑하는 윤희입니다! ISFP라 처음에 낯을 가리기도 하지만, 사람을 좋아하고 활동적인 편이예요. 친동생을 따라 입문한지 3년정도 되었는데, 한강만 돌았어서 올해는 자전거 타고 다양한 코스를 가보는게 목표예요!

2. 다른 운동중애도 하고 있거나 좋아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등산도 좋아해요! 겨울에는 자전거 타기가 어려워서 뭘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등산을 다니게 되었어요. 자전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더라구요. 한라산도 가보고 싶고, 새하얀 설산도 가보고 싶어요!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그리고 이유는 무엇인가요?

한강을 따라서 천호가는 코스 입니다. 자전거거리가 있어서 자전거 용품도 구경하고, 자전거 걸어두고 커피 마시기도 좋아요! 특히 천호갈 때 지나는 숲길이 너무 예뻐서 추천하고 싶어요.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수아레즈와 펠라가 마음에 들어요! 수아레즈는 색감과 귀여운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펠라는 핏이 예뻐서 좋아요.

5.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을 하면 너무 즐겁고 신나요! 😊 다양한 운동을 해보았는데, 운동마다 주는 즐거움이 다르더라구요. 많은 운동 중에 스트레스가 풀리는 운동은 자전거가 유일해요. 그래서 자전거를 제일 좋아하고, 평생 즐기고 싶은 취미가 되었어요.

6.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지금은 화려한 옷에 눈이 가지만, 5년 뒤에는 깔끔한 디자인의 브랜드에 눈길이 갈 것 같아요. 어떤 옷이 저에게 더 어울리는지 시도를 많이 해봐야겠어요 !!

I T E M S !

RECOMMENDED ITEM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