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NOV no.0185

Runner ㅣ이아르미ㅣ@virus_alemi

2021 NOV no.0185 이아르미
I N T E R V I E W

Q. 
러닝을 하신지 얼마나 되셨고 또 어떻게 입문하게 되셨나요?

대학교 교환학생 시절, 피자 햄버거를 너무 많이 먹어서 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난 후 러닝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그렇게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작했고, 2-3년 전부터는 여기저기 러닝크루 세션 참여하면서 함께 뛰는 즐거움을 알게 됐어요.

러닝 외 다른 운동 어떤 걸 하시나요?

어릴때부터 다양한 스포츠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이었어요. 그래서 등산, 자전거, 실내 볼더링, 수영, 스노우보드 등 계절마다 날씨마다 하고 싶은 운동을 합니다.

Q. 러닝을 하면서 추천하고 싶은 코스가 있다면?

집근처에 서울식물원은 공원도 있고, 한강도 연결되어 있어서 뛰기 좋더라구요. 얼마전엔 저녁에 서울 야경을 보여 노들섬을 뛰었는데, 한적하니 너무 좋았어요.

Q. 가장 좋아하는 러닝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나이키를 좋아합니다. 나이키 러닝 제품도 좋아하고, acg , nike trail 라인도 좋아합니다.

Q. 러닝 웨어 & 아이템 구매시 가장 영감을 많이 받는 곳은?

딱히 영감을 받는 곳은 없지만, 저한테 잘 맞는 옷이나 아이템을 구매하려고 해요. 너무 튀는색 보다는 기존에 있는 옷이랑도 잘 어울릴 만한 아이템을 삽니다.

Q. 가장 좋아하는 컬러? 혹은 패턴은 무엇인가요?

짙은 녹색을 좋아합니다. 나이키 제품에서는 너무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의 은근하게 보여지는 스우시 패턴을 좋아합니다.

2021년 유행 예감 혹은 유행했으면 하는 스타일은?

21년이 어느덧 지나가고 있어서, 돌이켜 보면 어느 브랜드나 동일하게 친환경적인 제품들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앞으로도 그런 제품들이 많이 유행했으면 좋겠어요.

I T E M S !

OTHER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