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 T E R V I E W

1.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김준우입니다.

제 성격은 ISTJ라서 공감 능력이 부족할 수 있지만… 현실적이고 객관적인 성격입니다.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에서 Porsche Pro라는 새로운 직군 종사하고 있습니다.

2. 어떤 계기로 운동을 시작하게 되었고.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무엇인가요?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점점 자기관리 안 하는 모습과 살이 쪄가는 모습을 보면서 ’운동해야겠다!‘라는 마음을 먹고 로드 자전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더 잘 타고 싶은 마음에 웨이트도 시작했는데, 요즘은 웨이트에 빠져 있습니다. 그래도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야외활동을 좋아해서 자전거입니다.

3. 러닝/사이클을 하며 추천하고 싶은 나만의 코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아직 많은 곳을 자전거 타고 가보지 않아서 추천보단 가장 자주 가는 코스는 남산입니다. 서울 야경을 한눈에 볼 수 있기도 하고 강한 업힐이 아니라 초보자도 충분히 탈수 있기 때문입니다.

4. 가장 좋아하는 러닝/사이클 웨어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요즘은 블랙 쉽을 자주 입고 가장 선호합니다. 빕숏의 패드가 어느 정도 장거리 라이딩을 해도 편안하고 디자인도 취향에 맞아서 요즘 가장 즐겨 입고 있습니다. 기능보단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블랙 쉽은 기능도 디자인도 만족스럽습니다.

5. 가장 좋아하는 컬러와 패턴은? 그리고 그런 옷을 입으면 어떤 기분이 드나요?

평소에 무채색 계열의 옷을 입어서 그런지 자전거 옷도 자연스럽게 무채색인 옷을 찾습니다. 조금 어두운색의 옷을 입고 라이딩 하면 뭔가 모르게 엄청 잘 타는 사람 같아 보여서 부담스럽지만… 언젠가는 잘 타겠지라는 생각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6.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며, 당신에게 특별하게 영향을 준 사건이 있나요?

운동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동기부여입니다. 운동을 하면서 목적이나 목표를 이뤄보면 일상생활과 일하면서도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7. 향후 5년 뒤 당신이 한 브랜드의 팬이 된다면, 어떤 브랜드 옷을 입고 있을 것 같나요? 그리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5년 뒤에도 다양한 블랙 쉽 의류가 나온다면 블랙 쉽의 팬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자전거 브랜드의 옷을 입어본 게 아니지만 소재 및 기능도 만족스럽고 제 몸에 가장 잘 맞는 자전거 옷이 아닐까 싶어서입니다.

I T E M S !

OTHER PEOPLE